우리 아이를 살리는 “신토불이육아법”출간!!

by 도서출판 열린아트 posted Aug 10, 200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


||||안녕하세요. 도서출판 열린아트 김미희입니다.
이번에 저희 출판사에서

우리 아이를 살리는 “신토불이육아법”출간!!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이 책의 특징입니다.

출생이후에서 24개월까지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읽어야 할 필독서!
아이가 태어나면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당황스러울 때가 많다. 이 책은 올바른 먹을거리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지혜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가르쳐 준다.

감동을 주는 이인철 화백의 그림은 신토불이의 내용을 풍부하게 만들었다.
그림 한점 한점에 담겨 있는 생명에 대한 사랑은 신토불이육아법을 살아 있는 책으로 만들었다. 본문을 올칼라로 대체 시키는 데 한 몫을 했다. 또한, 땅의 의미와 우리것에 대한 의미를 저자의 한 호흡 한 호흡을 따라 섬세하고 풍요롭게 그렸다.
또한, 이인철 화백은 이 작품의 삽화를 그리면서 그 이후의 작품들이 <샐러리맨>에서 <가족> 이라는 소재로 작품이 탄생되었다. 특히 이 책에 실은 <빵구가족>은 화백이 <우리아이를 살리는 신토불이>이 이후에 창작한 작품이다.

저자 박미자는 지금까지 아이들과 더불어 신토불이생활을 실천하고 있는 전문가다.
<민족건강요법> <잔병치레 없는 신토불이> <투정많은아이, 친구많은 아이>를 펴내면서 수많은 강좌와 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신토불이에 대한 생각을 끊임없이 실천하는 선생님이시다. 현장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면서, 지금은 전교조 통일위원장으로 활동하고 계시다.

출생비율이 현격히 떨어지고 있는 이 시대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사할 것이다.
아이를 낳고, 기르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를 이 책 한권을 통해 느낄 수 있다. 육아라는 것을 단지 아이를 돌보는 정도로 본 것이 아니라 아이의 미래까지를 내다 보면서 키우는 지혜롭고 생동감있는 육아서이다.


Articles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나눔글꼴 홈페이지로 가기

이 사이트는 나눔글꼴로 제작되었습니다.

이 PC에는 아직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나눔글꼴을 설치하고 아름다운 한글을 경험해보세요.